Hell Let Loose - Cavalry Coat
가장 혹독한 날씨를 뚫고 싸우는 탱크 사병을 위한 새로운 소련 코트는 겨울의 매서운 추위와 생존을 위한 사투의 현장을 떠오르게 해줍니다. 해당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기병 코트 - 전쟁 중 소련 탱크 사병들이 입었던 코트입니다. 중장비의 기름과 때로 얼룩진 코트는 스웨이드 가죽과 양털을 섞어 보온성이 뛰어나 사병들을 추위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소련 탱크 지휘관과 운전병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