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is Us - Secret Code
Hell is Us의 Deluxe Edition을 선택해 Secret Code DLC와 기타 보너스를 받으세요. Secret Code DLC가 있으면 주머니에 수수께끼의 열쇠를 지닌 채 모험을 시작합니다. 열쇠가 있다는 건 자물쇠도 있다는 뜻이죠. 그것을 찾아내는 건 당신에게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