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Hunters
HeadHunters는 혼돈의 소파/온라인 파티 게임으로, 캐릭터를 고르는 대신… 당신이 머리입니다. 다양한 몸에 붙어 무기와 능력을 얻고 즉시 적응하세요. 최대 4인. 크로스 플랫폼. 머리를 잃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