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n
두 연인은 모든 것을 뒤로한 채 둘만의 보금자리를 찾아 잊힌 행성으로 탈출했습니다. 사랑, 저항 그리고 자유를 주제로 펼쳐지는 RPG를 플레이하세요. 분열된 세상을 탐험하고 두 연인을 갈라놓으려는 자들과 맞서야 합니다. 사랑의 힘으로 모든 걸 극복할 수 있을까요? Yu와 Kay는 잊힌 행성으로 탈출했습니다. 모든 걸 포기하면서까지 말이죠. 이 두 연인을 동시에 플레이하여 미지의 세계에 정착해보세요. 행성을 탐험하며 부품과 재료를 수집하고 우주선을 수리하세요. 아늑한 보금자리가 될 겁니다. 커플의 행복한 일상을 즐겨보세요. 요리하고, 제작하고, 귀중한 자원을 수집하며 삶을 이어가야 합니다. 동시다발적인 공격에 맞서 완벽한 타이밍과 박자를 노려 승리하세요. 두 연인을 갈라놓으려는 세력에 맞서 그들의 사랑이 계속될 수 있게 하세요. 예기치 못한 일로 가득한 RPG 세상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유명 뮤지션 DANGER의 스릴 넘치는 사운드트랙을 들으며 스산하고 불안정한 행성을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