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과 놀라움, 그리고 “한 번만 더!”라는 순간들로 가득한 화려하고 즐거운 게임의 밤을 준비하세요! 이 컬렉션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제작된 하나의 흥미진진한 비디오 게임으로 세 가지 클래식 주니어 보드 게임을 생생하게 구현합니다. Monopoly Jr.에서 주사위를 굴려 멋진 장소를 차지하고 돈을 모으며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승자가 되어보세요. Clue Jr.에서는 탐정 모자를 쓰고 단서를 찾고 용의자를 추리하며 누구보다 먼저 사건을 해결하세요! 그리고 The Game of Life Jr.에서 회전판을 돌리고 길을 따라 자동차를 운전하며 별을 모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혼자서 즐기거나 한 콘솔에서 최대 4명의 로컬 멀티플레이를 즐기세요. 사랑스러운 아바타를 만들고 재미있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세요. 매치 플레이만으로 새로운 외형과 장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배우는 법이 쉽고 매 라운드마다 흥미진진한 순간이 가득한 이 게임은 가족 게임의 밤, 친근한 경쟁, 시작부터 끝까지 큰 웃음을 선사하기에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