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ware DLC
Hardware DLC로 매장을 DIY 천국으로 바꿔보세요! 멀티툴, 드라이버, 측정 도구, 못 키트, 글루건, 벽걸이 후크, 케이블 클립, 장착 테이프, 휴대용 도구 상자, 육각 렌치 세트 등 다양한 필수 도구와 주택 개량 품목을 고객에게 제공하세요. 실용적이고 DIY에 적합한 제품을 선반에 가져와 슈퍼마켓을 일상적인 철물점 수요를 위한 필수 장소로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