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 Humble Burger Farm
축하합니다! 지금부터 야간 근무조에서 일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 근무해야 하지만 당신이라면 아무 문제 없을 겁니다... 당신은 마을 외곽에 있는 우리 조용한 레스토랑에서 패티를 굽고, 튀김기를 조작하고, 음료를 따라야 합니다. 손님들은 메뉴를 아주 좋아할 겁니다. Happy’s Deluxe, Fantastic Fowl, Poppin’ Pork 샌드위치는 모두 없어서 못 파는 인기 메뉴니까요. 감자튀김과 연어 너겟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Happy-Dogs와 디저트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님이 각각 주문을 마치면, 계획을 세워 효율적으로 요리를 하는 것은 당신 몫입니다. 손님들의 주문에 잘못 응대하거나, 조리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계약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계약 위반이 세 번 누적되면, 음... 그냥 손님이 화가 나면 소박한 암소 해피의 기분도 그리 좋지만은 않을 거라고만 해 두죠. 해피를 화나게 하지 마세요. 진짜로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괜찮을 거예요! 해피를 화나게 하지만 않으면 아무 문제 없을 거라고요! 당신을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