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Puzzles: Solid Match
클래식 하노이의 탑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게임 컨셉. 신비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육각형 보드에 같은 색상의 조각을 쌓아 타워를 만드세요. 유명한 하노이 탑 퍼즐의 규칙을 따르세요. 더 큰 조각은 더 작은 조각 위에 놓일 수 없습니다. 같은 색상의 타워를 만들어 막힌 육각형 셀을 열고 새로운 경로를 열어 레벨을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