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ar 6 R&D
차츰 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의 사건 속 실마리를 향해 가는 동안, Nico DaSilva 요원은 무서운 새 병균의 치료법을 밝히기 위한 위험하고 비밀스러운 실험에 지원하게 됩니다.환각 속 공포에서 친구를 구해내기 위해 전투 기술을 극대화하여 분대원을 한계까지 돌입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