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ory
Hamstory는 모든 낙하가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의 일부가 되는 감성적인 2D 픽셀 플랫폼 게임입니다. Hamcho와 함께 Haessi Star를 향한 감동적인 모험을 떠나세요. 여정 속에서 도전적인 길을 뛰어넘고, 때로는 점프에 실패하지만 다시 시도하게 됩니다. 매번의 시도는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이전보다 더 멀리 나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앞으로의 길이 항상 분명하지는 않지만, 인내와 약간의 용기를 가지면 자신만의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여행 중에는 따뜻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게 되며, 그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당신을 응원해 줍니다. 그들을 도와주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여정을 의미 있게 만드는 작은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더라도,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Hamstory의 세계는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픽셀 아트와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됩니다. 변화하는 계절은 분위기를 바꾸며, 여정의 매 순간을 신선하고 살아 있게 만듭니다. 계속 점프하고 계속 도전하며 Haessi Star를 향해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