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2: 사용자 지정 도색
새 기갑 스킨으로 스타일 있게 전투에 임할 때입니다. 배니시드 군대는 펄 화이트 스킨으로 UNSC 부대는 카모 스킨으로 개량해 보십시오. 멀티 플레이 및 전격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