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Infinite(캠페인)
캠페인 네트워크 협동 게임 및 임무 다시 플레이: 캠페인 네트워크 협동 게임을 통해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Xbox와 PC를 넘나들며 14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달성하고 배니시드와 맞서 싸우며 경이로운 Zeta Halo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임무 다시 플레이를 통해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순간을 다시 체험하고, 수집품을 재발견하고, 혼자 혹은 최대 3명의 다른 화력조원들과 경이로운 Zeta Halo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치프 되기: 모든 희망이 사라지고 인류의 운명이 위기에 처한 이 순간, 마스터 치프는 여태껏 상대한 적들 중 가장 무자비한 적과 대면하게 됩니다. 인류 최고의 영웅이 되어 장대한 모험을 경험하고 거대한 Halo 고리를 탐사하십시오. Zeta Halo 탐사: Halo Infinite 는 고대에 만들어진 링월드, Zeta Halo의 드넓은 환경을 무대로 매우 광범위하며 모험으로 가득한 Halo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07 시설의 오픈 월드 환경을 탐험하면서 아주 높은 꼭대기부터 고리 아래에 묻힌 신비롭고 깊은 지하까지 가 보십시오. UNSC 해병들을 구출하여 지원 병력을 확보하고 '배니시드'로 알려진 가공할 적을 상대하십시오. 배니시드를 물리쳐라 참패를 겪은 UNSC 함대는 산산이 흩어져 심각하게 파괴된 Zeta Halo의 지표에 착륙합니다. 이 손상된 링월드의 잔해 위에서 브루트 전사들로 구성된 강력한 집단인 배니시드가 활보하고 있습니다. 병력도 화력도 부족한 상황에서, 마스터 치프는 배니시드가 Halo 고리를 수리하여 우주 최대의 위협을 손에 넣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