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m Simulator 26
Gym Simulator 26은 자신만의 피트니스 센터를 건설하고, 꾸미고, 확장해 나가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작은 공간에서 시작해 각 구역을 원하는 방식으로 설계하고, 당신의 헬스장을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성장시켜 보세요. 새로운 운동 장비를 구매하고, 트레이닝 공간을 개선하며, 열정적인 회원들을 유치하고, 헬스장을 단계적으로 관리하세요. 피트니스 센터가 성장할수록 회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작은 헬스장을 번창하는 피트니스 제국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Gym Simulator 26은 피트니스 애호가, 경영 게임 팬, 그리고 자신만의 가상 비즈니스를 만들고 운영하는 것을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창의성, 전략, 성장 중심의 만족스러운 진행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