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mith Simulator - Flint & Powder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역사적 총기 장인들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총포 시뮬레이터 - 플린트 & 파우더" DLC에서는 흑화약 시대의 역사적인 플린트락 무기의 매혹적인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총기 역사에 족적을 남긴 다섯 가지 독특한 모델을 수리, 재구성 및 테스트하여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세요. 옛 총기 제작자들의 장인 정신을 느껴보세요! 총포 시뮬레이터 - 플린트 & 파우더에서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미클렛 권총 스페인 미클렛 권총은 정밀한 점화 메커니즘으로 유명한 클래식 플린트락 총기입니다. 신뢰성과 우아한 장인 정신으로 유명한 미클릿락 권총은 18세기 스페인 장교와 귀족들이 즐겨 사용하던 총기입니다. 플린트락 데링거 작지만 치명적인 이 포켓 권총은 흑화약 시대의 은폐 무기를 상징합니다. 자기 방어용으로 자주 사용되던 데링거는 콤팩트한 화력으로 근거리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었습니다. 코지니체 라이플 폴란드에서 생산된 코지니체 라이플은 폴란드-리투아니아 연방의 군인들이 주로 사용했던 매우 정확한 무기였습니다. 세심한 장인 정신과 인상적인 정밀도가 특징입니다. 브라운 베스 영국 군사 역사상 가장 중요한 머스킷 중 하나인 브라운 베스는 18세기와 19세기 동안 군대의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이 총은 거의 한 세기 동안 유럽과 해외 식민지 전역에서 활약했습니다. 덴마크 M-1772 플린트락 드라군 권총 덴마크 M-1772 드라군 권총은 기병대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견고하고 다루기 쉬운 이 권총은 기동성과 신뢰성을 겸비하여 전투와 교전에서 덴마크 기병대를 지원했습니다. 철과 나무에 담긴 역사를 탐험하고 과거 시대의 총기 장인들의 장인 정신을 체험할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