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us Zero
< 미지의 싱크홀 ‘상처’ > 오래 전,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진 종족 전쟁의 시대, 얼마 지나지 않아 대륙의 중심에 거대한 싱크홀이 생겨났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생겨난 이 미지의 싱크홀은 과연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을까요? 대륙의 유명한 탐험대와 함께 이 미지의 싱크홀로 뛰어들어 그 비밀을 밝혀보세요. < 실시간 그리드 액션 > 가이더스제로는 필드를 상하좌우로 이동하며 전투하는 실시간 그리드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필드 위에 존재하는 적들의 위치, 적들의 공격 범위를 잘 살펴보세요. 정확한 타이밍을 노려, 적의 공세를 모두 피하고 노히트 클리어에 도전해보세요. < 정령의 힘과 보물상자 > 상처를 탐험하다 보면 신비로운 힘을 지닌 유물을 얻거나 전투에 도움을 주는 정령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 강력한 결속을 맺고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해보세요. < 검은 피에 침식된 적들 > 상처의 가장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검은 기운과 침식된 적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다양한 적들과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며 상처의 최하층에 도달해보세요. 상처의 비밀과 검은 기운의 원인이 그곳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