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GT 팩 DLC
이 새로운 DLC 팩은 영국의 가장 유명한 레이스트랙 3개를 선보입니다: - 도닝턴 파크 서킷 - 울턴 파크 서킷 - 스네터튼 서킷 또한 40개 이상의 새로운 리버리와 2019 시즌 70명 이상의 드라이버, 그리고 전용 챔피언십 시즌을 선보입니다. GT4 팩 DLC를 보유한 경우, 이 새 시즌은 GT4 자동차 및 혼합 클래스 레이스로도 운영 가능합니다. 영국 GT 팩이 없는 플레이어도 기본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관련 서킷(실버스톤, 스파-프랑코샹, 브랜즈 햇치)에서 일부 영국 GT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 시즌은 영국 GT 팩 소유자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