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aky Must Jump (Xbox One)
개구리는 수직 동굴을 올라가 신비한 백합을 찾아야 합니다. 이 꽃은 특별한 힘은 없지만 매우 희귀하며, 이 긴 동굴의 꼭대기에서만 자랍니다. 이 꽃을 얻는 것은 개구리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이며, 개구리가 성취할 수 있는 가장 큰 업적입니다. 과연 그로키는 개구리 중의 개구리임을 증명할 수 있을까요? Groaky Must Jump 는 정밀한 점프 액션 게임으로, 올바른 힘과 타이밍으로 점프를 실행해 수직 동굴을 계속 올라가야 합니다. 벽에 부딪히면 튕겨 나가지만, 이를 이용하면 보통은 도달할 수 없는 발판에 닿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동굴 꼭대기에 있는 꽃에 도달하는 것이며, 유일한 도움은 연꽃잎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연꽃잎은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체크포인트 역할을 하며, 상황이 잘못되었을 때 순간이동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새로운 연꽃잎을 터치하면 이전의 것이 사라지므로, 추락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