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m Legends Bundle
암울한 숲, 금단의 사원, 황폐한 성이 즐비한 신비한 왕국에 들어가 쌍둥이 자매를 구출하세요. 그리고 어둠의 마법에 의해 발생한 미스테리한 질병이 왕비와 막 태어난 그의 아이를 공포에 떨게 하는 이글 왕국으로 여정을 떠나세요. Grim Legends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