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ffin
그리핀 전차는 강력한 이웃 국가들에 대한 대응책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설계자는 적국에 의해 포로로 잡히고 말았습니다… 이제 그의 손녀가 그리핀에 탑승하여 할아버지를 구출하기 위한 단독 임무를 시작합니다! 특징: * 되감기/빨리감기: 플레이어는 되감기 또는 빨리감기 기능을 사용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저장 옵션: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선택적 화면 필터: 레트로, 흑백 등 다양한 필터 기능 제공. * 아트 갤러리: 오리지널 버전의 매뉴얼과 패키지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치트 모드: 치트 모드(무한 생명, 무적 등)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주크박스: 언제든 게임 내 음악(5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