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Hell
GREEN HELL은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펼쳐지는 오픈 월드 생존 시뮬레이터입니다. 당신은 음식도 장비도 없이 정글에서 홀로 생존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몸뿐 아니라 정신적으로 외로움을 극복하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미지의 위험으로부터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을까요? 이 여정에서 당신은 외부의 도움을 전혀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맨손으로 시작해 주거지를 짓고 도구와 무기를 만드는 등 생존 기술을 배워 사냥을 하고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정글의 끝없는 위협 속에서 당신은 야생 동물과 열대 질병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끝없는 정글의 어둠 속에서 기어 나오는 두려움과 자신 내부의 공포도 이겨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