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dFall - Windows 10
마법이 넘쳐 흐르고 보물과 잊혀진 비밀, 그리고 신기한 동물로 가득 찬 풍요로운 외딴 섬에서 새로운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동료 혹은 세력과 친분을 맺거나 등을 돌림으로써 새로운 세계의 운명을 직접 결정해 보세요. 외교, 모략, 무력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살아 있는 세계의 일부가 되어 그 향방을 결정하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 높은 몰입도의 롤플레잉을 경험해 보세요. -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전투, 외교, 기만, 은신 등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 아주 자유롭게 캐릭터를 육성하세요 - 캐릭터의 성별, 외모를 입맛에 맞게 정하고 능력과 주문, 스킬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습니다. - 수수께끼의 마법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 섬의 마법으로 소환된 초자연적 존재가 수호하는 고대의 비밀을 파헤치는 위대한 여정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