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itators
무자비한 외계인 세력을 물리치고, 은하계를 이동하고, 미사일 탄두를 전달하여 인류의 미래를 지켜내세요! 복고풍의 챌린지, 스타일이 현대적인 진보, 미션 디자인과 만났습니다. 4가지 우주선을 조종해서 외계인 침략으로부터 인류를 구해야 하는 트윈 스틱 슈터, Gravitators를 경험하세요! 지구, 달, 소행성, 태양계 행성, 태양계 외부 행성, 먼 우주, 블랙홀로 여행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탐험하면서 숨겨진 목표와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하지만 어떤 파워업이 미션에 도움이 될지 모르니까 조심하는 게 좋을 겁니다. 같은 장르의 유명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Gravitators는 무거운 물체를 연결한 채로 적 우주선과 싸우고 연료를 아끼면서 좁은 공간을 이동한다는 기본 원칙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당신이 조종하는 각각의 우주선은 저마다 다른 추진력, 회전, 전투 전략을 제공하며, 중력과 환경 요소는 우주선을 추락시키거나 미션을 실패로 이끌 수 있는 위협적인 요소입니다. 과연 당신은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