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hounds
1~4명 플레이어 협동 플레이 혼자서도 치열하지만, 팀을 이루면 더욱 혼란스러워집니다! 각 Gravhound의 강점을 조합하고 상황에 맞춰 즉흥적으로 대응하며 적 무리를 물리치세요. 작전 영역을 넓히기 위해 단독 행동에 나설지, 동료들과 함께 기지를 지켜낼지는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중력을 마음대로 조종하세요 여기 받아! 물체를 전장 건너편의 동료들에게 던져 보내세요. 중력의 힘으로 적 무리를 농락해 적을 하나씩 날려 보낼 수도 있습니다. 주의: 중력 빔을 사용해 폭발성 물질 등 위험한 자재를 운반할 경우, Gravhound를 예기치 않게 잃을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 건설하세요 포탑, 발전기, 제작 시설을 배치해 작전 거점을 확장하고, 몰려드는 적 무리로부터 방어하세요. 험난한 지형을 가로지르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해 기지에 전력을 공급하고 자원을 운반해 탈출 경로가 끊기지 않도록 유지하세요. 여러분은 완벽한 작업자입니다 위험한 행성 탐사 작전을 위해 생체 공학으로 설계된 개 작업자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세요. 충성스럽고 순종적인 소모품들이랍니다. 매번 새로운 작전 작전 중 강력한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세요. 여러분은 상황에 맞춰 각종 보너스를 쌓아 올리고 장비 구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적 무리는 매 순간 더욱 강력해지지만, 여러분도 그만큼 강해지게 됩니다. 빠르게 움직여서 끝까지 살아남으세요 전방위 부스트로 전장을 누비며 적의 공격을 피하세요. 위기에 처한 동료를 구하러 질주하거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한 번의 대시에 모든 것을 걸어 보세요. 경고: 파이프라인 부스트를 레저용으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선택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재료를 찾아 위험한 행성에 발을 들이세요. 위험이 클수록 보상도 커집니다. 새로운 Gravhound, 무기, 업그레이드를 해금하세요. 오래 살아남을수록, 더 깊이 파고들수록 적 무리는 한층 더 위험해집니다. 매 작전은 여러분이 어디까지 버틸 수 있는지를 걸고 벌이는 도박이 될 것입니다. 이제 작전 시간입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현장. 코앞까지 다가온 적 무리. 달성하려면 한참 남은 할당량. 업무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