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yard Keeper 2
이제 당신은 대심문관입니다! 마을을 복원하고, 언데드 군대를 이끌고 전투를 펼쳐 좀비 대재앙으로부터 왕국을 구하세요! 독보적인 원작의 광기를 이어받은 속편, Graveyard Keeper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리하고 수집하고 자동화하세요! 나만의 중세 묘지를 건설하고 관리하세요. 동식물과 유골을 최대한 많이 수집하여 기상천외한 기계를 만들고, 생산을 자동화하고, 오로지 수익을 위해 묘지를 확장하세요. 왕국을 구하세요! 심문관이 되어 언데드 군대를 이끌고 좀비 대재앙으로부터 왕국을 구하세요. 탑과 요새를 짓고, 강력한 방어구와 무기를 제작하고, 어딘가 어설픈 병사들을 무장하고 훈련하여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마을을 재건하세요. 물론 돈을 위해서요! 마을 주민들을 도와 집을 고치고, 그들의 문제를 돈을 버는 기회로 만들어 보세요. 마을 주민들의 집을 재건하고 도시 곳곳에서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언데드 일꾼들이 궂은일을 도맡아 처리할 겁니다. 좀비 기반 자동화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소규모 작업을 확장 가능한 고수익 사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