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bound Dash (Xbox One)
할로윈을 즐기던 한 아이가 갑자기 저승, 즉 죽은 자들의 세계로 보내지고, 유령 코스튬이 진짜가 되어버렸습니다! 영원히 그곳에 갇히지 않기 위해, 아이는 999개의 사탕을 모아 트릭 오어 트릿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Gravebound Dash는 아이가 새롭게 얻은 유령 능력을 사용해 몸을 투과시키고 위험을 피하며 최대한 많은 사탕을 수집하는 2D 플랫폼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