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hic Classic
롤플레잉 게임의 혁신을 이끈 명작 Gothic Classic에서 이름 없는 영웅이 되어 Myrtana로 돌아가세요. 수많은 롤플레잉 게임에 커다란 영향과 자극을 선사한, 찬란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가 여러분 곁으로 찾아옵니다. 전쟁의 참상이 Myrtana 왕국 전역을 뒤덮었습니다. 오크 군단이 인간의 영토를 침략했으며, 오크의 위협에 맞서기 위해 수많은 무기가 필요했던 국왕은 광석을 대량으로 채굴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이 엄혹한 시대에 법을 어긴 모든 죄수는 거대한 수용소 Khorinis로 끌려가서 광석을 채굴하는 노역을 받게 되었습니다. Colony로 불리는 이 지역은 지름이 2킬로미터에 달하는 마법 장벽에 의해 외부와 완전히 단절되었습니다. 장벽은 외부에서 안으로 들어갈 수는 있지만, 안에서는 누구도 탈출할 수 없도록 막았습니다. 이는 양날의 검으로 작동하였고, 수감자들은 장벽의 성질을 이용해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곧 Colony는 서로 적대적인 3개의 파벌로 나뉜 무법지대가 되었습니다. 수용소가 혼란에 빠지면서 광석의 공급이 중단되었고, 국왕은 이 새로운 통치자들과 협상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이러한 난세에 장벽을 지나 수용소에 도착했습니다. 궁지에 몰린 당신은 어떻게든 살아남아 위험한 동맹을 맺으며, 마침내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