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SD
자궁눈을 뚫고 태어난 당신은 미지의 도전이 도사리는 세계를 마주한다. 당신은 누구에게, 어떤 목적으로 창조되었는가? GORSD의 진실을 밝혀라. - 하나의 총알만이 주어집니다. 쏘고, 제어하고, 수집하세요. - 1-4인 로컬 멀티플레이 - 60가지의 전투, 7시간 분량의 싱글플레이 모험 - 8개의 게임모드와 21개 맵의 사용자 규칙 게임 - 당신의 경로, 그리고 투사체의 경로까지 생각하며 전략을 짜세요. 우린 GORSD다. GORSD는 영원히 떠나지 않는다. - 끔찍하게 웅장한 OST - 이 게임은 당신 내면의 평화를 영원히 파괴하고 당신 인생의 유일한 낙으로서 존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굉장히 평화롭고 다정다감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