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fy Roofs Pack
Wreckfest가 너무 점잖다고요? 그렇다면 이 루프 장식을 장착하고 웃음과 함께 제대로 미쳐보는 건 어떠신가요! 로켓, 폭발물, 유니콘 튜브, 8비트 MLG 선글라스와 다양한 모자 등과 같은 20가지의 멋지고 재미있는 아이템 중 선택해보세요. 모든 차량에 장식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