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NER2 WIN10
GONNER2와 함께 우리의 이타적이고 엉뚱한 영웅 이크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죽음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수수께끼의 존재가 죽음의 은신처를 점령했고, 그녀는 이크와 함께 그 존재를 쓰러뜨리려 합니다. 상상할 수도 없는 색상의 불꽃과 함께 짙은 어둠에 잠긴 혼돈을 가로지르는 여정에 올라 미치광이 보스들과 싸우고 가능하면 머리를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GONNER 2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되고 레벨이 무작위로 생성되는 플랫폼 게임으로, 더욱 다양한 색상과 혼돈이 추가되어 플레이하는 동안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을 겁니다! 새로운 경험: - 강렬한 플랫폼 슈팅 액션 - 기이하고 초현실적인 세계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레벨 - 비선형적인 레벨 구조 - 다양한 머리, 총, 업그레이드 조합 - 비밀과 수수께끼! GONNER2는 IGF 수상작 GONNER의 후속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