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em Lights (Windows)
Golem Lights에서 눈부신 여정을 시작하세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빛의 퍼즐 게임입니다. 메이지 골렘을 조작하여 에너지를 사용해 길을 밝히고, 다른 골렘을 깨우며, 빛의 연결을 만들어 신비로운 크리스탈 포탈에 도달하세요. 동굴 입구부터 크리스탈 코어까지 이어지는 세 가지 매혹적인 바이옴의 60개 레벨에서, 각 도전은 실험과 조정, 새로운 해법 발견을 이끌어냅니다.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차분하게 생각하며 다양한 가능성을 시도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전략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빛이 환경을 점차 드러내는 모습을 관찰하고, 고유한 능력을 지닌 골렘을 활성화하며, 주변을 조작해 빛을 확장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논리와 창의성이 결합된 작은 퍼즐로, 계획과 호기심이 함께합니다. 탐험하고, 실험하며, 당신의 빛으로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