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WEAPONS PACK
학살자들은 절제를 모릅니다. 황금 무기 팩을 손에 들고 있다면 누구라도 그럴 테죠. 멋지게 장식된 할머니의 유골 철퇴와 샘 B의 원 히트 원더 권총으로 폼 나게 학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