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총 무기(Golden Guns Weapon) 팩
Red Dead Redemption 싱글 플레이의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황금 총을 사용해 적을 죽일 때마다 더 많은 명성을 얻게 됩니다. 많은 명성을 얻을수록 더 많은 상대와 일대일 대결을 벌이고, 납치된 마을 사람들을 구출하고, 약간의 뇌물로도 보안관을 매수하는 등 많은 추가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