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Wars
끝없이 떨어지는 아이템, 무한 반복의 쾌감! 로그라이크 핵앤슬래시 액션 RPG로 최강 빌드를 완성하라! 클래식 파밍 RPG의 정수! 9종 클래스 × 9종 무기 × 600개 이상의 장비 × 200종 이상의 펫 × 180종의 아티팩트! 자유로운 조합으로 나만의 최강 빌드를 완성하세요! 장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6개의 세계를 탐험하고, 완전히 다른 6개의 루프에 도전하세요. 50시간 이상의 짜릿한 파밍 액션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