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Out Of Hell (Windows)
Goat Out of Hell에서 당신은 죽은 후 잘못된 곳에 도착한 반려동물의 영혼을 인도하는 수호 염소가 됩니다. 당신의 도전은 이 영혼들을 밀어 신성한 제단에 올려 질서를 회복하는 것이며, 용암, 바위, 대리석 기둥, 그리고 예상치 못한 함정들로 가득한 무대를 탐험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고전적인 블록 밀기 퍼즐 스타일을 따르지만 특별한 변화를 더했습니다. 대리석 블록을 움직이고 동물들을 정리하는 것 외에도, 위험한 지옥의 구역을 통과하기 위해 구멍을 메워야 합니다. 모든 움직임은 전략과 인내를 요구하며, 단 한 번의 실수로도 모든 진행 상황을 잃을 수 있습니다. 총 30개의 스테이지는 두 가지 독창적인 배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끓어오르는 용암으로 가득한 지옥의 입구에서 시작해, 대리석 기둥과 불타는 횃불이 장식된 장엄하면서도 어두운 지옥의 신전으로 나아갑니다. 긴장을 풀고, 다시 한 번 움직임을 고민하며, 논리적 사고를 시험하는 이 퍼즐 어드벤처에서 지옥 같은 분위기와 매력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