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Jump!!!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단순하고 재기발랄한 액션 게임 속에서 공격을 피하면서 승리를 차지하세요! 플랫포밍 어드벤처 게임에 서바이벌의 반전이 더해져 Go Go Jump!!!가 탄생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모든 점프 마스터들과 대결하면서 배지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생존 시나리오에서 친구와 경쟁하세요. Go Go Jump!!!는 3D 환경, 손으로 직접 그린 HD 스프라이트, 성우가 직접 연기한 웃기는 대사가 어우러진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강아지 딜런 및 의인화된 전투원들과 함께 승리를 향한 점프를 시작하세요. 컨트롤은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만큼 아주 간단합니다. 좌우로 움직이면서 점프를 하기만 하면 되거든요. 하지만 다가오는 모든 장애물을 피하는 건 생각한 것만큼 쉽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