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SWORD
검의 힘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 이 액션 퍼즐 메트로배니아 게임에서 지혜와 힘 사이에서 싸우며 GIGASWORD의 무게 균형을 맞추세요. 기근과 질병에 시달리는 도시 토엔하르트에서 갈등이 고조되자, 주민들은 최후의 해결책에 희망을 걸었습니다. 바로 고대의 탑 네스트리움에 침입해 녹턴을 살해하고, 신의 수정 그노시스를 차지하는 것이죠. 그노시스는 사용하는 이에게 번영을 가져다준다고 전해지며, 인류는 여러 세대에 걸쳐 그 수정을 손에 넣으려 애썼습니다. 그러나 그노시스가 안치된 곳을 습격하자, 고대의 힘이 흐트러지면서 현실 세계의 구조 그 자체를 파괴할 수 있는 악이 깨어났습니다. 과연 에즈라는 제때 네스트리움의 꼭대기에 올라 대재앙을 막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인류의 무지가 세계를 멸망시키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