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pocalypse
어린 시절 우리는 모두 드래곤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불을 뿜고 강력한 힘으로 모든 걸 파괴하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제, "고질라", "킹콩" 등의 괴수 영화, 고전 게임 "Rampage"의 영감을 받은 2D 픽셀 아트 게임 Gigapocalypse에서 모든 걸 파괴하는 거대한 괴물이 돼보세요. Gigapocalypse에는 각각 선사시대, 미지의 우주, 그리고 잊힌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기가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기가 몬스터는 저마다 고유한 스킬, 돌연변이, 스킨이 있으며 레벨 업을 통해 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픽셀 스타일로 세세하고 아름답게 구현된 스테이지를 거닐며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거대 괴물이 서부 시대의 작은 마을을 파괴하는 장면을 상상해 본 적 있나요? 아니면 이 거대 괴물과 한 판 대결을 벌이는 용감한 기사는요? Gigapocalypse에 그 답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병사, 마법사, 드론, 메카들이 여러분을 막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테니까요! 기가는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점점 강력해집니다. 각 레벨 마지막에는 다양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보스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수하고, 다마고치 스타일의 미니 게임으로 기가를 보살피세요. 불가사의를 해결해 기가와 기가의 보금자리를 업그레이드하고, 여러분의 모험을 함께할 강력한 펫을 잠금 해제하세요. 요란하고, 펑크, 메탈, 아나키 정신으로 가득한 Gigapocalypse는 고전 괴수 게임 및 영화에 대한 사랑스러운 헌사입니다.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있는 아이를 위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