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 - Ultraman 4 Characters Pack
영웅들이여, 단결하라! 악당들이여, 일어나라! Ultraman DLC에는 울트라맨 세계관 속의 플레이 가능한 4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됩니다: 울트라맨, 울트라맨 타이가, 발탄성인, 그리고 가메라! 각 케릭터는 화면에서 보듯이 독특한 동작 세트와 상징적인 능력을 지닙니다.. 울트라 히어로가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은하계 악당과 힘을 합쳐 세상을 파괴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좋아하는 GigaBash 티탄으로 플레이하거나 특촬 장르의 전설들과 팀을 이루시겠습니까? *고지 사항: 지역 제한 및 라이선스 계약으로 인해 'Ultraman 4 Characters Pack’ DLC는 중국 본토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