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 Machines 2017
거대 기계 2017에서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7가지 산업용 기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쉭쉭거리는 유압 시스템, 굴삭기 버킷, 디젤 냄새가 나는 기계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최신 시뮬레이터와 달리 14개의 주요 미션은 모두 하나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표는 우주 왕복선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산을 부수기, - 수많은 지구를 옮기기, - 금속 구조물 절단 - 방사능 광석 채굴, - 그리고 운송(암석, 광석, 기계... 심지어 우주 왕복선까지!!) 유니티의 기계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정확하게 재현된 조종석과 모델, - 액추에이터와 크레인의 완전 아날로그 제어, - 완전한 물리 시뮬레이션(군더더기 없이!). 캠페인은 6개의 다른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그린란드, 캐나다, 와이오밍, 미주리, 플로리다. 기계에 대한 상세한 묘사 덕분에 기계의 크기를 (인간, 자동차 및 지도에 배치 된 건물과 비교하여) 감상 할 수 있습니다. 1인칭 시점으로 기계를 탐험할 수도 있으며, 조종석에서 바라보는 넓은 시야는 정말 무거운 기계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 다른 게임 플레이 모드는 타임 어택입니다. 스토리 모드(캠페인)를 완료하면 잠금 해제되며, 엄선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하면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점수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 머신 2017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계: - 배거 - 거인 중의 거인 - 산비탈을 무너뜨릴 수 있는 기계입니다. - 크롤러 - 표준 운송 플랫폼... 우주 왕복선에 사용되는 기계 - 데몰리션 - 철거 기계 - 강철 파이프와 거대한 비계를 절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 불도저 - 몇 톤의 흙/눈이나 작은 물체를 옮길 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입니다. - 덤프 - 일주일 분량의 광산 생산물을 이동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 굴착기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평 및 수직으로 바위를 파냅니다. - 자동차 크레인 - 몇 톤의 컨테이너를 옮기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