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멋진 유령으로 플레이하세요. 그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모든 충돌을 스릴 넘치는 파티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는 잔치, 멋진 음악, 무서운 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들은 종종 그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그의 요새를 포위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는 그들을 친구로 생각합니다 ... 시끄럽고, 이빨에 무장하고, 그가 그들을 껴안으려고 할 때 매우 빨리 달아납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그는 파티의 진정한 영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