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Trick - DLC
[게임 플레이 시 배경 총 4종] ・미사일 ・카논과 미사일 ・시셀과 린네 ・검은 고양이와 꾸부리 [배경음악에서 들을 수 있는 악곡 총 2곡] ・미사일~용감한 강아지 ・치킨 낙원 ※오리지널 버전, 어레인지 버전 양쪽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