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명예 제대한 이들을 모아 결성된 스페셜 포스의 추적을 받는 당신의 부대가 미션을 완수하려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싸워야 합니다. - 미션을 완수하려면 새롭게 등장한 강력한 적과 싸우고 새로운 스킬을 배우며 특별한 무기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