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Files: Memory of a Crime (Xbox One Version)
사설탐정의 삶은 고달프고 전직 경찰인 아서 크리스티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번에는 진리뿐 아니라 목숨까지 걸린 수사를 받게 된다. 좋은 이야기는 지진으로 시작해서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있다고 한다. 아서 크리스티의 이야기는 알 수 없는 살인 희생자와 총알 구멍보다 큰 기억의 공백이 있는 어두운 지하실에서 고통스러운 잠에서 깨어나면서 시작된다. 잠시 후 그 건물은 울부짖는 경찰 사이렌에 둘러싸여 있다. 그리고 해가 뜨기 전에 이 모든 것이 정오에 이르기도 했다. 그날은 형편없이 시작되었고 개선의 가능성은 희박하다. 그래서 그는 이제 자신의 조사를 시작하고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야 한다. 이 탐정 크리스티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살려 '실행자'라는 연쇄살인범의 어두운 현실에 몰두해야 할 것이다. 경찰이 당신을 미행하고 증거를 따르는 것이 더 많은 의문만 불러일으킬 때 당신은 누구를 믿을 수 있는가? 어떤 중요한 정보가 잊혀졌는가? 집행자 가면 뒤에 있는 사람은 누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