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거리: 낙서 특공대
알록달록한 이 좀비 아포칼립스에서, 동네 구석구석에서 튀어나온 돌연변이 소년들이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다. 황당한 무기들로 기괴한 좀비들을 날려버리고, 도시 곳곳에 그래피티를 뿌리며, 미션 마지막에는 무시무시한 좀비 보스를 상대하라. 대원의 영웅들은 모두 각자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다. 너만의 캐릭터를 고르고, 길거리 쓰레기통에서 가장 미친 무기를 찾아 꺼내 들어, 정신 나간 헤드샷 연출을 마음껏 즐겨라! 특공대원을 선택 각기 다른 능력과 스타일을 지닌 4명의 젊은 돌연변이들, 좀비들을 날려버릴 준비는 끝났다!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아니면 가장 간지 나는 녀석)를 골라 폭주하자! 미친 무기 확보 케첩 블래스터, 풍선껌 총, 상어머리 샷건, 심지어 마녀의 빗자루까지… 정신 나간 무기들로 좀비들을 상대하면, 걔네도 ‘좀생(좀비 인생)’을 의심하게 될 걸. 괴물 좀비 몰살 우리 기획자, 솔직히 말해 좀 맛이 갔음. 강아지 좀비, 촉수 살찐 좀비, 근육 경찰 좀비, 그리고 팬티 입은 프랑켄까지… 말도 안 되는 조합인데 또 웃긴 건 미친 듯이 웃김. 거리 곳곳에 그래피티 남기고 좀비 세상에서 벽에 낙서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벽에 스프레이 한번 뿌리려 하면, 순식간에 좀비 떼가 몰려올지도 모르니까. 예술이 이렇게 위험했던 (다채로웠던) 적이 있었나? 마지막엔 보스까지 처치 이 좀비, 뭔가 달라. 더 강하고, 더 흉폭하고, 쓰러뜨릴수록 더 강해져서 돌아온다. 보스 좀비를 끝장내고 누가 진짜 괴물인지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