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ST 시즌 패스 1
【「GGST 시즌 패스 1」 콘텐츠 내용】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플레이어블 캐릭터 5명과 스테이지, 스토리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GST 시즌 패스 1」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 DLC 추가 어나더 스토리는 GGST 시즌 패스 1에만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이며, 단품으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GGST 시즌 패스 1의 내용】 ・DLC 추가 컬러 팩 ・DLC 추가 캐릭터1「골드루이스 디킨슨」 ・DLC 추가 캐릭터2「잭 오」 ・DLC 추가 캐릭터3「해피 케이오스」 ・DLC 추가 캐릭터4「바이켄」 ・DLC 추가 캐릭터5「테스타먼트」 ・DLC 추가 배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 ・DLC 추가 배틀 스테이지 「White House Reborn」 ・DLC 추가 어나더 스토리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판매되는 제품 버전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버전 패치가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추가 콘텐츠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이력은 「서비스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