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Them Out! (Windows)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사랑스러운 퍼즐 어드벤처를 즐길 준비를 하세요. **Get Them Out!**에서는 귀여운 햄스터들이 보드를 점령한 두더지들을 몰아낼 준비를 마쳤지만, 햄스터들을 가장 알맞은 자리에 배치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당신의 전략뿐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햄스터 조각을 배치하고 가로줄과 세로줄을 완성해 햄스터와 두더지가 함께 사라지는 통쾌한 연쇄 반응을 만들어 보세요. 게임이 진행될수록 새로운 도전과 특별한 두더지들이 등장하여 더욱 깊이 있는 전략과 창의적인 사고를 요구합니다. 아늑한 햄스터 우리를 테마로 한 다양한 환경 속에서 30개의 레벨을 즐겨 보세요. 시간 제한이 없고 난이도가 자연스럽게 상승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전략을 시험하고 가장 좋은 해결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래픽, 배우기 쉬운 게임 방식, 그리고 점점 더 만족감을 주는 퍼즐을 갖춘 **Get Them Out!**은 캐주얼 퍼즐과 전략적인 플레이, 그리고 귀여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햄스터를 배치하고 보드를 깨끗하게 정리해 두더지들에게 누가 진짜 주인인지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