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A-Grip Chip and the Body Bugs
"Get-A-Grip Chip and Body Bugs 소화하기 인조 백혈구인 Get-A-Grip-Chip이라는 새로운 약을 사용해서 몸을 치료해 보세요. 소화 기관을 지나가면서 잠들어 있는 백혈구를 깨우고 같이 몸의 질병을 물리쳐 보세요. 칩을 조종할 때는 점프할 수 없지만 몸의 액체 위를 날아 넘어갈 수 있고 몸을 침략한 질병을 싸울 수 있으며 백혈구에 숨겨져 있는 지식을 다시 찾아서 몸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어요! 숙달의 재미 - 학습은 더욱 재미 있어요 칩은 여전히 좌우로 움직이고 고정점을 잡아서 날아가요. 하지만, 이제는 배우기도 한답니다! 내부를 깨끗하게 하려면 칩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소화 기관의 구조와 기능을 학습하고 이해해야 해요. 게임을 하면서 소화 기관에 대해 아주 잘 알 수 있게 될 거에요. 비밀 세포 찾기 장애물을 잘 넘어가면 뉴런과 백혈구를 찾아서 소화 기관을 다시 잘 작동할 수 있게 할 수 있어요. 백혈구를 많이 찾으면 찾을 수록 새로운 레벨이 보다 빨리 플레이 가능해 지고 궁극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돼요. 그것은 바로 소화 기관을 다시 정상 작동하게 해서 퐁당하는 것이죠! 순위표 장악 친구와 아케이드 스타일의 순위표에서 순위를 다퉈 보세요! 소화 기관의 12개 지역을 갈고리를 사용해서 빠른 속도로 통과하고 순위표에 이름을 새겨 보세요. 특징: - 빠른 속도의 소화 입자의 위협을 피하세요 - 입, 위, 장을 침범한 3 마리의 질병을 무찌르세요 - 위장계에서 펼쳐지는 12개의 레벨을 날아 지나가 보세요 - 숨겨진 지역을 찾아서 백혈구 친구를 모두 구출하세요 - 순위표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