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ic Sniper Z
어디선가 좀비 병원균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사회가 무너지고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항상 좀비를 감시하는 스나이퍼가 있다는 사실에 이들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주 스타일리시한 2D 아이소메트릭 슈터 게임, GSZ에서 스나이퍼가 되어보세요. 여러 게임 모드에서 스스로의 능력을 시험하고,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쓰러뜨리고, 생존자를 구출 및 호송하고, 스토리를 진행하세요. (...나쁜 놈처럼 플레이하고 싶다면 최초 감염자 좀비가 되어보세요!) 빠르게 생각하고, 빠르게 행동하고, 지략을 발휘하고... 자주 재장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