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락모페드 부대와 함께 기계와 다양한 지면을 더 빠르게 달리세요. 바퀴가 세 개 달린 모터바이크를 타고 필요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적대적인 기계의 공격 범위 밖으로 신속히 도망칠 수 있습니다. 플락모페드는 가볍지만 견고하며, 다른 저항군 전사를 태울 수 있는 전면 플랫베드가 특징입니다. 고유한 업그레이드와 개조를 갖춘 특화 바이크 부대가 기계에 맞서 싸울 새로운 방식을 제시해줍니다. 부대를 만나보세요: - Stridsflak: 중무장한 플락모페드로 기계를 들이받아 피해를 주세요. 바이크는 충격에 대비한 상태지만, 기계는 그렇지 않겠죠. 플랫베드에 다른 플레이어를 태울 수도 있습니다. 플랫베드에 탄 플레이어가 조준하는 동안 보호해줄 전면 보호 장구를 갖추었습니다. Stridsflak은 공격 포인트도 추가해줍니다. - Terrängflak: 이 오프로드 바이크가 있으면 험한 지형도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깊은 트레드와 강력한 서스펜션을 갖추어, 탑승자와 플랫베드에 탄 사람들을 고르지 않은 지면 건너편까지 더욱 빠르게 데려다줍니다. - Bruksflak: 이 세계에서는 만사에 대비해야 합니다. 실용형 플락모페드가 꼭 필요한 이유도 여기에 있죠. 플랫베드 대신 작업대가 있어 Plundra 보관함, 제작 스테이션, 재활용 스테이션을 야외에서도 이용하게 해줍니다. 무기를 바꾸고 탄약을 제작하며 전리품을 보관하세요. Bruksflak은 필요할 때마다 꼭 맞는 옵션을 선사합니다. 부대의 모든 플락모페드는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핑크 및 퍼플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