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RAAM
무자비하며, 두려움을 모르고, 거대하며, 교활한, 모두가 맞서기를 두려워하는 상대. 모두의 두려움의 대상인 General RAAM이 이제 Killer Instinct에 등장했습니다. 치명적인 칼날을 휘두르며 선천적인 능력으로 육식 생물 Kryll을 조종하는 RAAM은 그 어느 상대에게든 두려움을 선사합니다. 강력하고 위협적인 공격과 잔혹한 칼날 콤보를 마음껏 펼치며 공격 및 방어를 위해 Kryll 부대를 지휘하십시오. 여왕을 위하여!